본문 바로가기
이슈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 결혼 5년만에 이혼 이유는?" 파경 후 양육권과 아이돌부부였던 그들의 나이, 사유

by 오늘의이슈 2023. 12. 5.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5주년을 맞이하며, 이혼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이들은 결혼과 함께 아이돌 부부로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최민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들 부부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혼 조정 절차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들 부부는 서로를 존중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한다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양육권은 최민환에게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에게 주어졌습니다. 최민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 소식을 알리며, 어린 나이에 가족을 꾸리겠다는 결정에 대한 팬들의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아이들에게 아빠로서의 책임을 최선을 다해 이행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율희의 입장

율희도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대화와 노력 끝에 부부가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부부로서의 여정은 끝났지만, 아이들의 엄마로서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이들은 현실적인 문제와 심리적 불안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전에 살던 장소에서 계속 지낼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최민환과 율희는 2018년 아들을 얻은 후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2020년에는 쌍둥이 딸을 맞이했습니다. 이들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입장

FNC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최민환이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들의 결정과 새로운 시작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